인천아파트형공장 M&J비즈타워 분양정보 알아보기

인천아파트형공장 M&J비즈타워 분양정보 알아보기

인천광역시 주안국가산업단지 안에 근린생활시설 23개 호실, 제조공장 98개 호실, 오피스형 공장 36개 호실을 갖추고 있는 인천아파트형공장 M&J비즈타워 분양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M&J비즈타워는 연면적 약 11,000평 규모로 형성되어 있는 인천아파트형공장이고요.

건축규모는 지상 1층에서 지상 10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 

인근 도로망을 비롯하여 대중교통망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차량과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에 M&J비즈타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.

건물 바로 앞에 백범대로가 위치하고 있으면 인천대로 가좌 IC도 인접해 있습니다.

인천대로는 경인고속도로 일부구간이 일반도로화 사업으로 변경된 도로명이고요.

인천대로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를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대중교통망을 보면 M&J비즈타워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일반버스를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하고요.

지하철역은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이 약 600m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 이용도 편리합니다.

주안국가산단역에서 주안역으로 가면 서울지하철 1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고 석남역으로 가면 서울도시철도 7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.

 

M&J비즈타워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입주하는 기업의 물류활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.

화물차가 각 층으로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시스템과 제조공장 호실 내부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 

 

드라이브인시스템은 지상 1층 ~ 지상 10층 중에 지상 9층까지 화물차가 바로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.

화물차가 화물을 실은 상태로 각 층으로 올라가고 내려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층으로 입주를 하던 보다 신속하게 화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.

 

화물하역작업은 제조공장 호실 내부 또는 호실 앞에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.

제조공장시설은 출입문이 슬라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출입문을 열면 제조공장 호실 내부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고요.

호실 내부에서 원하는 위치에 화물을 바로 하역하면 되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.

제조공장 호실 내부로 화물차가 진입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호실 앞에서 화물하역작업을 하면 되는데요.

 

제조공장 호실 앞에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호실 앞 주차공간에 화물차를 주차하고 수월하게 화물하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
호실 앞 주차공간에 주차할 수 있는 차량대수는 1대 ~ 3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고요.

호실에 따라 주차대수는 차이가 있습니다.

 

M&J비즈타워 제조공장시설은 높은 층고와 튼튼한 하중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업종이 입주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.

층고는 5.6m의 높은 층고로 이루어져 있어서 호실 내부에 호이스트를 설치할 수 있고요.

평당 4.95 ton의 튼튼한 바닥하중 설계로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조장비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제조공장시설 호실 평수는 전용면적 18평대 ~ 74평대로 선호도가 높은 평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.

기업의 규모에 따라 한 개 호실을 분양받아서 입주할 수 있고 여러 개 호실을 분양받아서 입주할 수도 있습니다.

여러개 호실을 붙여서 같이 사용하는 경우 더욱 다양한 평수의 호실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.

여러개 호실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 전용면적 100평대, 150평대, 200평대 호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여러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호실과 호실 사이 벽을 활용하여 업무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.

모든 호실의 벽을 허물고 하나의 큰 평수 업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 벽을 허물지 않고 부서 간 업무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등 업무특성에 따라 호실사이 벽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M&J비즈타워는 준공된 건물이기 때문에 기업규모에 맞는 평수의 호실을 분양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인천아파트형공장입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